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부동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6:37

    처음뵙겠습니다. 이번에는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에서 방송인 노홍철씨의 집, 건물, 부동산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노홍철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우선, 방송인의 노 홍 홍철이는 강남구 압구정동 강남 그아푹아푹죠은동)현대 아파트 1곳을 경매에서 낙찰했다.2010년경에 약 22'억원에 낙찰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시세는 약간 상승한 것으로 추정된다.


    >


    이곳은 지하철 3호선 압구정 역과 많은 버스 노선의 이용이 용이한 곳에서 대중 교통 접근성이 좋고 또 한강이 보이는 조망권과 성수 대교, 쿵 허 대교로 이어지는 지리적 요건도 뛰어나다.


    >


    강남의 압구정현대아파트는 부자라는 이미지를 오랫동안 간직하고 있다.여기 압구정 현대 아파트의 면적은 114㎡~264㎡까지 매우 다양하며 82동에 15층 건물이다.매매 가격도 10'억원대 후반에서 40'억원대까지 면적에 의해서 다양하다.


    >


    또 노홍철은 2016년 초 서울 용산구 용산동에 단독 주택 건물을 사들였다.인수 금액은 약 6'억 7'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이곳을 인수한 후 리모델링을 가서 직접 운영하는 서점을 오픈했다.서점 상호는 <철댕서방>


    >


    그리고 단독주택이 서점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수필집을 출간하기도 했다.


    >


    이곳은 일명 "해방촌"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철제 서점은 자동차가 진입할 수 없는 곳에 위치해 있다.앞으로 서울시에서 해방촌을 개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


    철들던 서점의 주소 도로명 주소:서울 용산구 싱훙로 99-8지번 주소:서울 용산구 용산동 2가 1-92번지


    >


    노홍철년 1979년생인, MC겸 방송인이다.요전날 불상사도 있었지만 자숙 후에 방송 활동을 조금씩 늘리고 있는 중이고, 현재 "무한도전 복귀설"도 조금씩 나오고 있다.앞으로는 방송인 노홍철도 사적인 사생활에 있어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