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9:15

    >


    필리핀 관광 명소 중 하나인 가면(Taal)화산이 하나 2개 오모 두에서 연기를 내뿜고 하나 2개 오후 완전 폭발했다고 합니다. 분출한 화산재 높이는 약 하나 5km까지 상승했다고 합니다. 가면 화산은 필리핀 마닐라의 공항인 나노이아키노 공항과 65KM정도 떨어지는데 보고 다이, 남쪽에서 불고 필리핀 시내는 물론 공항 활주로까지의 높이 한개 5km의 화산재로 뒤덮이고 정상적인 운행에 차질이 생기는 곳, 필리핀 당국은 화산에 의한 공항 이다시의 폐쇄를 선언했어요.


    >


    가면의 화산은 세계에서 작은 화산인데도 화산의 총 경보 단계인 5단계 중 4단계로 격상되고 있어 추가 폭발시 더 높은 단계로 격상될 전망이 있는 필리핀의 항공기 운항 지연은 물론 인근 부분의 위험까지 올랐다 그이츄이입니다.


    >


    화산재가 비행기 엔진에 흡입 되시 엔진이 마을 있을 수 있으나 화산재가 항공기 1조 같은 순항 고도인 첫 0KM이상 도달했기 때문에 필리핀 항로를 이용하는 비행기는 우회하고 가서 추가 폭발 가능성이 높은 만큼 당분간 마닐라 공항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필리핀 당국은 첫 21에서 31야간까지 공항 완전한 폐쇄를 선언한 상태임.추가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화제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