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_동그라미빌딩]광주안과 박정원 원장님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0:01

    안녕~ 여러분! 녹내장 마루빌딩 광주안과다!오거든의 매일매일은 제가 아주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저희 녹내장 광주안과 박종원 원장이 쓴 논문이 'Current Eye Research'에 실렸습니다!


    ​​​​​


    >


    박정원 원장의 녹내장 논문이 실린 'Current Eye Research'는 과학 학술지인 SCI에 속한 저널입니다.잘 모르겠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용어의 의미만 알려드릴게요!


    >


    ​​




    녹내장의 경우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시신경이 서서히 손상되어 시야 결손을 초래하는 질환입니다.가장 잘 알려진 원인으로는 안압 상승이 있습니다.녹내장은 대부분 안압의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 섬유가 손상되고, 그 결과 시신경 위축과 시야 결손을 초래하는 질환을 말합니다.박정원 원장님은 녹내장 광주안과 신세계점에서 라식/라섹/녹내장/백내장/소아/사시/약종 다양한 방면의 진료를 보고 계십니다! 이렇게 열띤 진찰을 받는 동안에도 끊임없이 녹내장에 관하여 조사하고 논문까지! 정의가 훌륭하고 멋집니다.


    꾸준히 연구하고 실력으로 증명하는 녹내장마루빌딩 광주안과 원장!


    녹내장의 마루 빌딩 광주 안과 박·정원 원장이 쓴 논문들이 알고 싶으면?​ https://www.ncbi.nlm.nih.gov/pubmed/3개 842625​ ​ ​ ​ ​ ​


    >


    #광주 안과#SCI#CurrentEyeResearch#광주 녹내장#광주 안과 신세계점#, 광주, 백내장#광주 라식#광주 라섹#그와은쥬스마 1라식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