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원인, 혈압측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09

    >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혈압의 원인에 대해서입니다만, 고혈압의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은 '혈압측정'입니다.혈압은 하루 2회 측정을 추천합니다.혈압 수치와 고혈압의 원인이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함께 볼까요?


    >


    고혈압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자신이 있습니다.많이 알고 계시는 것처럼 ■의 시발성 고혈압(본태성 고혈압)■ 2차성 고혈압(속발성 고혈압)에 나 눌 일이 있습니다.속발성 고혈압의 경우는 신장의 이상, 부신의 이상, 갑상선 질환, 혈관 기형, 뇌신, 약물 등 원인을 알 수 있는 경우입니다.



    >


    한편 환자의 90~95Percent이상을 차지하는 1차성 고혈압의 경우에는 고혈압의 원인이 불분명합니다.



    >


    가족력이 고혈압의 원인일 수 있으며,


    >


    가공 식품, 인스턴트, 불규칙한 식사, 과음이나 흡연 등으로 혈압이 높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스트레스도 고혈압 원인의 대표적인 하본입니다.



    >


    다양한 고혈압의 원인을 알아보려면 매일 오전과 저녁에 2회 혈압을 재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혈압을 측정했을 때와 함께 아침 저녁으로 측정한 후 기록을 해 보십시오.일반적인 혈압 환자의 경우는 아침의 혈압이 하루 중에서 가장 높은 계측되겠지만, 저녁의 혈압이 급격히 높아진다 분은 스트레스가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이렇게 혈압 수치를 기록하는 것만으로도 고혈압의 원인을 파악하는 중요한 자료가 되겠죠?


    >


    혈압의 추이뿐만 아니라 식단에서 고혈압의 원인을 찾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체질에 맞지 않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소식품을 장기간 먹은 경우 혈압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고혈압의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평소 생활습관을 기록해 보는 것은?


    >


    고혈압 치료,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언제라도 편안하게 갖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세요!카카오 톡 ID:haessalee상담 전화:02-576-1114+ 올바른 혈압 측정법도 함께 연결합니다.http://blog.naver.com/haessalee/220769057443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