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9:20

    >


    한달동안 무료로 사용했던 '넷플릭스' 이번기회에 영화,드라마 등 여러가지를 볼수 있게되었는데 볼거리가 많아서 하루가 지나야 고민되네요! 아마 쓰시는 분들은 전체를 느끼실 거예요. 그런데 볼 게 많고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기 때문에 대체 뭘 봐야 할지, 어떤 게 재미있는지 모를 때 그냥 가볍게 볼 만한 영화를 추천하려고 해요. 그리고, 저는 요즘 복잡한 것은 잘 보지 않아요.보면 숨막히는 고민이 있고- 주로 가벼운걸 좋아합니다. 도중에 다른 일이 있을지도 몰라!



    >


    한달에 약 1만원 가량 내고 볼 만한 앱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에서도 손쉽게 볼 수 있으며, 한국의 드라마나 영화도 몇가지 있어서 다운로드하면 분명 좋은 앱입니다. 시간 내기에 정말 좋을 거에요. 하지만 장르가 다양하고 많은 프로그램이 존재하기 때문에 또 볼 건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재밌게 보고 싶은 몇 가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개인 냄새가 같을 수 있고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은 정답이 아니에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개성이 자기, 평점, 느낀 점이 모두 다르니까요!


    >


    지구에 이런 곳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몰입도가 강하고 그렇게 가볍고 자신감이 밝은 영환이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신경제 정책(1개월 free를 시작해서 자신에게서 처음 본 게 바로 이것입니다. 신비로우면서 너무 예쁘다고도 느꼈고, 무섭고 미스터리함도 느꼈어요.가벼운걸보고지칠때가끔생각하는그런장르였습니다. 가끔 살 때 멋있어요.마지막에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평범하게 나이가 든 것 같기도 해요. ​​​​​


    >


    요즘 유튜브를 안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영상을 보기 전에 이제 머캐팅을 하는데 チョン한테 자신감이 많이 왔어요어플을 잘 몰랐다 나조차 궁금해서 한달을 사용하고자 하고, 제1에쵸무 본 것은 이것입니다. 정말에 대해서 댁 아주 즐겁게 보았습니다.가벼운 하이틴 영화의 단골 메뉴다. 에 떨었던 날 갑자기 자신이 짝사랑을 한 남성들에게 솔직한 마음을 담아 쓴 편지가, 모드 발송됐고 1어자 신고 1입니다. 사실대로 편지는 잘 자신의 마음이 어땠는지 기록한다고 썼기 때문에 발송하는 마음이 없었던 것!)에서도, 그래서 쟈싱 서울 1어자 신고 1에 입은 금모 설레었다. 가끔 햇볕에 볼 만해요. 정을 가볍게 볼 만해요!


    >


    줄거리만 봐도 재밌게 볼만하고 과인은 아닌가요? 1중독 상사 밑에 벗어 내 고픈 두 비서가 상사 두 사람을 맺기 위한 대작전!댁에 관심이 있어서 반드시 보고 싶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평가가 상당히 좋습니다. 이것도 가벼운 말 sound로 보면 나쁘지 않아요.​​​​​​​


    >


    답답한 사람들이 나쁘지 않아.기도를 바치는데 이는 최근 정규 내용(존·용연 이어 1,2,3까지 나쁘지 않았으니 잘 보면 2개 그 때문에 3개까지 길고 볼 수 있답니다! 저는 요즘 하이틴 노래에서 하는 내용 나쁘지 않고 밴드 내용도 나쁘지 않아요.생각없이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거든요. 이것은 조금 우정을 그리기도 하고, 화음에 정내용 전율을 느끼게 해주기도 합니다.밴드처럼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 하기 때문에 조금 신선하게 봤습니다. 저렇게 예쁜 소리가 나 올 수 있구나.예쁘지 않을까 해서 봤고, 우정을 그린 거니까 재밌게 볼 생각입니다. 굿 굿 굿!!


    >


    청불이지만 아주 재미있었어요. 공감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되게 유쾌하고 볼만했어요.미혼모들의 이야기를 담았는데, 그렇게 어려운 이야기는 아닐 뿐 아니라 매우 유쾌하고 코미디다. 이야기는자신있는어머니,배드맘스입니다만그렇지않았습니다. 어렵지 않고 아주 재미있습니다. 약간 외국식 성적인 코미디가 있긴 해요.그걸 재미있게 보시는 분은 문제없이 볼 만해요.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해요! ​​​​​​​


    >


    최고 최고!2개까지 찾고 말 매력(웃음)!! 3명의 여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렇게 끝날 줄만 알았던 행복은 오래가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마음들은 자기 방식대로, 또 어려운 과정을 이겨냅니다. 이 작품 또한 어렵지 않고, 정이 이야기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대로 2편이 재미 있는 것은 힘든데, 외국 드라마나 영화는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2개는 크리스마스에 일어나기를 주제로 했는데, 좋습니다. +여기서 금발의 여자가 나오는 것 중에 하우 투 비 싱글이라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최근에 재밌게 봤어요.그건 아쉽게도 네플에는 없네요. 가끔 태어날때, 볼것이 없을때가 멋지지만 이 이야기 입니다! ​​​​​​​


    >


    아마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보았던 분들이라면 다 보았을 키싱 부스와 시에라 연어 대작전, 이것도 기린타이 용이라고 볼 만하지만 시에라 연어 대작전은 좀 답답해서 오히려 서브 여자가 심하게 끌렸습니다.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그냥 재밌게 보긴 했어요.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계열 영화는 Highteen 색깔입니다.이렇게 보면 가끔 어두운 걸 보는 편이거든요! 어두운걸 보면 머리가 아프니까 최대한 밝은걸 보는편...


    >


    이것도 학교에서 한 가지 자신 있는 내용인데,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 전에 봤기 때문에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그래도 주인공의 친국이 좋은 친국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가볍게 가끔 뗄 때 본 것이 좋았어요.​​​​​​


    >


    이것 또한, 머캐팅하러 과잉으로 왔습니다. 유튜브를 할때마다 과인와서 너무 궁금했는데 보면서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제가 드라마는 보지 않고 짧은 영화만 보았는데 이걸 보니 드라마에 끌려서 다 찾고 있습니다. 정-예기 재밌었어요! (영도ミ오) 청불이라 조금 볼썽사나운 부분이 있을 수 있고, 많은 소견을 하게 되는 예기입니다. 외국은 정예기...!! 개방적으로 신기했습니다!!1. 줄거리는. 예상대로, 성에 관한 "상후소(?")를 두면서 이 스토리를 계승과 같은데요. 8화가 마지막이라서 너무 아쉬웠어요그런데 웃긴 건 첫 번째 소음에 남자 주인공이 못생겼는데 남을 위해 마음을 후는 조언해주는 걸 계속 보니 정예기에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지금은 시즌의 일로를 더듬고 끝났지만 시즌 2이 확정되어 올해 겨울쯤 없을 겁니다. 재밌게 봤어요! ​ ​ 아주 잘 보고 시즌 2번 기대가 되는 작품 중 하그와잉! 소견보다 조금 부끄러운 부분이 많아서 스스로 소음소거로 봤는데...많은 소견을 하게 된 것 같기도 해.


    >


    이것 또한 재미있다고 하시니 꼭 봤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닐 수 없습니다.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기 전에 저는 아직 보지 못한 것이 많아서 정 내용의 재미있는 작품을 찾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이해해주세요! 아직 가벼운 이야기만 하고, 주로 가벼운 이야기만 찾아보는 편이에요. 좀 더 보고 나쁘지 않고 안에 2편에서 글을 더 써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제 보면서 졸려서 조금만 봤는데 재밌을 것 같아요. 이것도 정말 빛이니까 많이 과인 온 것 중에 하과입니다.남의 소감도 되게 좋은 편이고 재밌대요. 대부분의 외국드라마는 당신들의 로맨스에 치우쳐있지 않아서 그 점이 좋네요 (나는 로맨스를 찾아다니는 파리에과입니다만...) 후후후



    >


    평판이 좋아서 찾아보고 나서 아직 못 본 거라구요! 스토리에 흥미진진해 보이고, 조금 보고, 시간날 때 더 보려고 해놓은 겁니다.스릴러도 보고 싶고 판타지도 보고 싶고 볼거리가 정예하고 장르도 많아요. 아직은 가벼운 것만 찾아다니지만 조금만 더 보면 무거운 것도 잡아당기긴 하네요.​​​​​​


    >


    김씨 편의점은 한국인 이야기 후원자 하과인, 아무튼 그래! 이것도 정이예기 재밌다고 하는데 아직 저는 못봤어요. 예고편을 봐도 재밌을 것 같았던 것 중에 하과에서 굿플레이스도 좀 보고 이 이야기를 했는데 스토리가 너무 관심깊어요.사후 세계이화기인데, 이것도 정이화 재밌을 것 같아서 유지해 두었거든요. ​​​​


    >


    그리고 이 또한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편향된 견해를 깨는 이야기군요. 잠깐 보다가 이 스토리를 했는데 시간 날 때 조금씩 봐갈게요.요즘 제가 빠져 있는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 봤어요. 내가 택한 것이 개인의 취향에 맞췄으면 좋겠어요!그뎀 재미 있는 것이 많아 더 가르치고 싶었지만 아직 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많기도 하고 2탄 올 겁니다.그리고 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도 재미있는 것이 정의 스토리 많아요. 처음에는 2시간만 찾았지만 최근, 오티스의 비밀상 후 소관을 보고내가 America영국의 드라마에 푹 빠져서 평등한 것을 계속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은 넷플릭스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 추천을 할 확률이 높겠네요! 생각보다 괜찮은 것이 장르가 많은 장르도 많기 때문에 좋은 앱, 컴퓨터뿐만 아니라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고 화질도 좋으니까 심심풀이로 굿굿! 한달동안 무료로 써버려서 후회없네요. 계속 찾아봐야 해요.​ ​ ​ ​이 내가 쓴 것들이 자신의 개인의 취향과 맞지 않는 순 있지만, 키위 본 적의 1의 순서가 있습니다.그래도 존 이수 조 토레 11층 정리했습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