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공개예정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5:49

    안녕하세요 차오벨라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재미있게 본 영화소개 포스터를 하려고 합니다.프랑스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업 포 러브(Up For Love) 원제는 Un Homme la Hauteur.


    >


    ​ 우리 행정부는 20하나 6년 하나 2월에 개봉된 영화인데


    >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할 계획이에요! 2월 하나 1에 나쁘지 않자 하니 넷플릭스 사용하시는 분들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적당히 가볍고, 견해할 거리를 주는, 감정적으로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스틸 컷 영상입니다⬇️⬇️⬇️


    키작은남자와키큰여자의사랑이이이야기인줄알죠? ​​



    >


    간단한 줄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능력과 외모를 겸비한 여주인공 디안 변호사라는 직업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외모를 지녔지만, 불행한 결혼생활 끝에 남편과 이혼했다고 해도 매일 직장에서 전남편과 마주치는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 일상을 보낸다.이혼 후에도 자신을 잃기 전 남편을 보면서 이제 운명 같은 사랑은 없다고 믿어왔는데.


    >


    어느 날 운명 같은 인연이! 레스토랑에 놓고 간 디앙의 휴대전화를 주웠다며 중저소음보이스 젠틀남이 전화를 건진 것이다.얼굴도 한 번도 보지 않은 사이인데 위트가 있고 매실을 겸비한 그와의 대화가 그리 예쁘지 않아 점점 호감이 간다.


    >


    적극적으로 데이트를 신청하는 그가 싫지 않은 디안은 마침내 데이트를 허락하고 오랜만에 설레는 심정을 가득 담아 데이트 장소에 나쁘지 않다.


    >


    그러나 기대했던 디안은 약속 장소에 본인 온의 남자를 보고 깜짝 놀란다.


    >


    그 후의 이야기는 영화를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영화로 보시고 뭔가 아쉬우신 분들은 예고편을 볼 수 있도록 동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


    >


    ​ 나는 휴 1에 남편과 다 함께 영화를 봤지만 재미 있는 예기에 느끼잘 웃어 보이면서도 ​, 이성 간의 관계에 있어서 어떤 이 중요한지 느껴지고 영화 보던 중에 남편과 소견을 나누면서 볼 수 있어서 좋은 때였습니다.​


    >


    영화를 보면서 정말 궁금했던 게 있었거든요.남편과 도박도 있었어요.후후후.



    >


    >


    실제 배우들의 모습입니다.남자 주인공의 실제 키는


    >


    하나 82 cm!"이다".영화를 보면서 하나 더 눈에 띈 것이 배경이 된 장소입니다.​


    >


    >


    >


    조사해 보면, 이 가면리아 국경에 접하는 니스, 칸처럼 휴양지로 유명한 남프랑스의 코트·다쥐르(C'ted'Azur)입니다.하나 때문에 모 본인의 코에 갔을 때, 니스와 칸에도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갑자기 하나정이 변경되는 열망에 들르지 못했어요.영화를 보니 그때 의견이 본인이면서 남프랑스에 가고 싶은 마음도 들었어요.오랜만에 좋은 느낌의 영화를 봐서 꼭 뵙고 싶었습니다.그 후에도 좋은 정보를 그 목소리의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놀러오세요일상을 우리 스스로 소통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