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국 배우들과 함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4:48

    >


    채널 출력과 시청 점유율이 훨씬 높아 마케티은룰, 독과점하고 오는 태국 땅을 주고 CH7의 드라마'Destiny of Love'한국의 촬영이 10월 261 끝났습니다. KTCC가 한국 촬영을 맡았으며 답사를 포함해 며칠간 한국의 강원도와 서울에서 진행됐다.요즘도 매우 유명하고 과거에 날린 중견 배우 두 사람이 공동 제작자에 나선 것이 달랐다. 남녀 주인공을 포함한 출연 배우 4명이 지명도와 지난 유행가 모두 매우 높다. 태국 직원들에게 물어봐도 같은 말을 한다.이들의 중량감 때문인지 태국에서 톱스타들이 한신 카메오를 위해 한국으로 날아온 적도 있다. 태국 배우들과 며칠씩 버스를 타고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함께 지내다 급하게 돌아왔지만 드문 경험이다.


    >


    몇 시간 동안 잠 못 이루는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뛰는 모습은 한국 배우와 다르지 않았다. 특징은 개인 instargram 업로드에 정작 함께 열심이었다. 팔로어 수가 거의 하나 00만에서 하나 50만명 대였다. TV출연 못지않게 소셜미디어 관리에 열심이었고, 힘든 촬영 중에도 instargram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하곤 했습니다. 한국에서도 TV에 출연하는 스타들이 하나의 방송에 자신을 가지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사양TV를 통해서 유명세를 유지하는 방편과 관점이 크게 바뀌고 있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팔로워의 많은 인플루언서가 연예인을 압도하는 시대다.


    >


    손가락에 물집이 잡힐 정도로 생애 가장 많은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 모델을 좋아하기 때문에, 신본인은 나날이였다. 하지만 방영되는 내년까지는 기다려야 사진을 내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제작자이자 배우인 찌아프는 방콕 통로에서 패션 커피숍과 뷰티 비즈니스도 하고 있지만 방콕으로 돌아오면 바로 오라고 연락해 왔다. 내가 만든 빵 가져오래. 유행의 절정으로 암 투병을 하고 일어선 배우로 알려진 핌 마다 역시 제작자이자 출연자이지만 한국의 맛있는 음식을 수입하는 사업을 하자고 여러 차례 제안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수백만이라 흥미로웠어요. 이것저것 있어서 내친김에 업종을 바꿔볼까? 소주를 나쁘지 않아 하고 2개를 순식간에 비우고 내 얼굴도 어느새 찍어 그녀의 라이스 방송에 내보냈다.


    >


    남자 주인공의 열풍은 투자자일 정도로 열정적이었다. 스태프의 가방도 들어주는 등 분위기를 이끌었고, 스태프도 잘 정돈했다. 골목에서 웅크리지 않았기 때문에 도시락을 먹는 데 주저하지 않았다.여주인공 핌은 극중 감정연기가 많았는데 대단했어요. 어렸을 때도 연기를 했어요. 흐느끼는 장면이 많았지만 웃는 모습이 더 일품이었다. 카메라 렌즈만 맞히면 모델의 포즈가 나쁘지 않았다. 인상을 찌푸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 귀찮아하지 않았다. 공동 Ch7은 전속 배우들은 거느린다. 아무래도 계약 기간 3년으로 이 기간이 끝 아니면 프리를 하거나 재계약을 할지 결정하는 것이다. 전속이지만 월급은 없고 작품마다 출연료를 받는다. 출연료 수익보다는 인지도를 높이고 프레젠테이션터로 활동하는 것이 태국 배우들의 수입원이었다.


    >


    >


    태국 촬영은 언제 봐도 심플하다고 해야 하나? 동시 녹음을 하지 않았고, 하룻밤 촬영은 거의 하지 않았다. 발전차나 오전 조명도 거의 없었고 흔한 주행도 쓰지 않았다. 예산과 해외 촬영의 한계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제작비 차이도 크지만 국한 드라마가 디테일이 강해 아름답게 비치는 비법이 있다.또 한국판, 태국판, 연출자인 감독의 역할이 주도적이었지만 제작자가 배우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이견을 보였다. 하지만 잘 협의한 모양새였다. 다른 드라마 촬영 때와 달리 현장에서 작가의 역할과 아이디어가 많이 반영됐다.


    >


    강원도와 서울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 드라마의 내한 장면은 일부지만 중요하고 반전되는 내용이자 핵심이었다. 물난 한국 고유의 가을을 다소 음산한 듯 평생 푸른 잎만 보고 사는 태국 안방에서는 아름다운 화면으로 볼 수 있는 그럴듯하다. 시청률도 높아 화제가 되고 한국관광객들도 항상 국한이 좀 더 가까워지기를 기대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