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리스타자격증 종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1:33

    바리스타 자격의 종류 - 국제 ? 국내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금요일인데, 다들 퇴근하세요?저는 나중에 회사 근처에서 약속이 있는데 친구가 좀 늦는다고 하던데 홀로서 할 일도 없이 회사 컴퓨터로 블로그를 쓰고 있네요.오가의 매일 하루종일 눈이 오락가락하는데 모두 미끄러지지 않도록 회사에 조심해 주세요!


    잠깐을 이용해서 지난번에 취득한 바리스타 자격증 관련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바리스타 자격의 종류는 크게 나누어 보면, 국내 바리스타 자격 / 국제 바리스타 자격이 이처럼 과잉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국내 바리스타 자격증은 민간 자격증 국제 리스타 자격증은 국제공인 자격증처럼 소견하시면 편합니다. .


    국내 바리스타 자격은 이이에키 군에 국내에서만 적용되지 못하는 국제 바리스타 자격 SCA는 전 세계 50여 정부에서 통용되고 있는 아주 공신력이 강한 자격증입니다.그래서 우리 나쁘지 않게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따려는 분들이 많이 늘지 않는 추세입니다 심지어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도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SCA를 취득하려고 하는데다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 같은 경우가 수백가지라 큰 영향력도 없고 요즘은 보통 돈만 내면 딸 수 있는 자격으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을 묻는 이론 쪽에 많이 치우쳐 있어서 실무에 들어가도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과인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SCA 같은 경우, 그라인더 세팅 라떼아트 등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드를 배울 수 있어 실무에 들어가도 별 어려움 없이 빠르게 적응 가능하다고 합니다. .


    물론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보다는 난이도가 더 있다고 합니다.따라서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서도 본인만 보다가 떨어지는 분이 꽤 많다고 합니다. 하긴 국내의 바리스타 자격증을 들은 실기보다는 필기가 어렵고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들은 필기보다는 실기가 어렵습니다.그만큼 실기에 더 비중을 높게 설정해서 진행한다고 보면 됩니다. .


    최근 알바X, 잡코리X 등 여러 구직 사이트를 보면, 국제 바리스타 자격 SCA 우대라는 구인문을 꽤 볼 수 있어요.몇년 전까지만 해도 보돈 바리스타 자격우대 같았는데, 지금까지 보돈 S바리스타 자격우대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최근 몇 년 사이에 그만큼 국내에서 SCA의 영향력이 매우 거대해졌다는 거죠?


    실제로, 국제 바리스타 자격 SCA는 워킹홀리데이나 유학하기 전에 취득하고 떠나는 분이 굉장히 많네요.국제적으로 인정되는 바리스타 자격증입니다. 현지에서 더 쉽게 카페를 구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나는 작년에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갔다 오는데 영어 전혀 못하는 친구 가국제 바리스타 자격 SCA 갖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1주일 1속에 1을 산 친구가 있었습니다.저는 한국에서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도 있고, 영어도 조금 하지만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은 가지고 있지 않아요.따라서 저는 카페를 잡는데 매우 시간이 걸렸습니다. 돈은 점점 바닥나고 정신적으로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니 중간에 보통 포기할까 진지하게 생각했죠.그러다가 조금씩 카페를 구해서 하긴 했는데 정스토리 그 전에 심각하게 힘들었어요. .


    그래서 제 주변에 워킹홀리데이를 잊지 않고 친국들에게는 꼭 국제바리스타 자격증 SCA를 따고 가라고 하는 것을 매일 예기해 줍니다.실제로, 내가 아는 한 여동생은 얼마 전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 SCA를 땄거나 예쁘지 않다.한 캘거리에서 워킹홀리데이를 갔죠.그런데 도착하자마자 2번째 면접는 대로에 함께 하고 싶다는 연락이 온답니다.나쁘지 않다 왜 아무것도 깨닫지 못하고 돌아가서 이 고생을 했을까 요즘은 좋다 추억이었구나 하고 좋게 생각하지만 그때는 정예기 죽는 맛이었어요.


    따라서 최근 가나다레하지 않는다. 워킹홀리데이를 간 동생은 나에게 항상 고맙다고 이야기를 합니다.자신보다 빨리 하나를 얻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고 남들이 부러워해요.좀더 나도 워킹홀리데이 전에 국제바리스타 자격증 SCA를 알았더라면 더 편하게 했을텐데... 후회됩니다.


    워킹홀리데이 다녀왔는데 왜 요즘 따나요 궁금한 사람이 있을텐데요, 저는 요즘 採채본인다에서 본 인기이기 때문이에요! 회사에서는 무슨 역마가 타고 그렇게 돌아다닌다고 불평해도 어쩔 수 없죠.약간이든 젊었을 때 약간이든 많은 경험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도 국제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미리 계획하고 있다면 제가 다니는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여기저기 비교해보니 여기만큼 실습량을 보장해주는 곳이 없더라구요.


    >


    SCA 자격증 팁은 확실히 실습량 많은 곳으로 가세요.제가 다니는 곳을 링크해 놓을테니 전화를 해 보시고 자신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