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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 넷플릭스는 어떻게 스트리밍 거물이 됐과인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49

    넷플릭스가 이달 7월 41독립 기념 1에서 떠들썩하게 홍보한 빅 히트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시리즈의 세번째 시즌을 발표했습니다. 이 작품은 2016년 등장한 이래 — 1980년대 초 인디오 린이 내 소도시가 무대의 이 공상 과학 예기에는 염력(念력)을 가진 10대 소녀 정부의 1급 비밀 점검 또 다른 차원으로 통하는 통로 등이 등장합니다 ■ 문화적 현상이다. 글로벌 스트리밍 거인 넷플릭스가 시즌 3를 알리기 위해서, 버거킹('업사이드 다운'웨하스를 아내 sound선 보였다)에서 코카 콜라( 용감하게도 80년대에 실패한 뉴 코크의 한정판을 재발매했습니다)과 내가 키(복고풍의 '호킨스 하이 Hawkins High'스포츠화와 의류 제품 라인을 발매했습니다/*역주:드라마의 배경이 된 1985년 호킨스 고장에서 영감을 받아 1980년대 분위기의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까지 모든 업체와 제휴하였습니다. 재미있는 대규모 축제를 위한 무대가 마련됐다. 그리고 기묘한 재주가 방영됐다.넷플릭스가 표정 관리를 못할 정도로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평소 홍보에 인색한 회사는 7월 81'발매 그와잉훌 만에 약간의 4,100만가구가 시즌 3의 최소 1부에서도 스트리밍으로 시청했으며 1,800만가구 이상이 기이, 시즌 전체를 정주행합니다.'과 발표했습니다(비교를 하고 4월 HBO는 큰 기대를 모았다'왕좌 게요(Game of Thrones)'마지막 시즌기 프로그램을 본시청자 수가 1740만명이라고 발표했습니다).넷플릭스에겐 분명 좋은 소식이었다.​ 그와잉풍의 소식은 91후의 7월 171, 캘리포니아의 로스가토스 Los Gatos본사에서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나 왔다. 넷플릭스가 '약 12만명의 미국 시청자들이 서비스를 가면 토에하, 8년 만에 아내 sound이고 미국에서 가입자를 잃은 '이라고 밝혔다. 예상보다 저조한 미국 밖의 성장세도 뼈아팠다. 회사는 전체적으로 2분기에 270만명의 가입자를 추가했지만 목표 치인 500만명보다 심한 아침에는 수치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실망스러운 실적은 콘텐츠 때문이었다. 다시 말하고 이전 3개월간 넷플릭스의 다른 프로들이 ' 기묘한 예기' 같은 성공을 얻지 못한 것이었다 주가는 하루 만에 10Percent이상 폭락했습니다.넷플릭스의 같은 거인에는 1분기 정도의 실적 부진은 위기가 아니다. 190여개국에서 1억 1,500만명의 가입자를 가진 이 회사는 곧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지난해 매출액은 35Percent급증한 158억달러를 기록하고 그 결과, 포천 500대 기업 중 197위에 올랐다. 회사는 폭발적으로 성장 — 2006년 이후 매출이 연평균 최소 30Percent씩 증가하고 있는 —하고 월가가 가장 사랑 받는 기업이 됐다. 넷플릭스 주가는 지난 10년간 약 4,300Percent의 폭등했어요. 한편 기술주 중 그와잉스닥은 280Percent상승했습니다.​ 참 제 이 7월 발표한 롤러 코스터의 실적이 같이 넷플릭스가 이 이상 어떻게씩 발생하는 '대박'에 만족할 수 없다.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이 회사는 무엇보다 스스로 만들어낸 기대에 부응해야 합니다. 그래서 SNS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어필할 수 있는 히트작의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야 합니다. 특히 회사의 22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전투에 돌입하려는 시점인데 심한 것 같다.스트리밍 전쟁이 시작되었기 때문이었다 앞으로 몇 개월간 할리우드의 강자 디즈니, 엔비씨 유니버설, 에이티앤티의 워너 미디어는 넷플릭스와 다른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었다 그 결과 넷플릭스는 오랫동안 자체 스트리밍 시청의 대부분에 의존해 온 라이선스 콘텐츠를 상당수 잃게 된다. 우에도 부시 은행의 아이 리스트, 마이클 팍 차 MichaelPachter의 추산에 따르면"프렌즈 Friends"(워너 미디어의 서비스로 옮길 거)와 "사무실 theOffice"(NBC유니버설에 방영될 예정)는 곧 잃은 유명 콘텐츠 중 단 2개에 불과하다. 이 두개의 시트콤이 넷플릭스의 전체 시청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Percent에 이른다.​ 페쵸은 라이선스의 드라마나 영화가 회사 플랫폼을 토그와잉눙의 사태는 당장 1어 그와잉지 없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하지만 그는 또 한 넷플릭스가 현재의 가입자 기반을 충실히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양과 질로 (잃는 콘텐츠를) 대체할 수 있을지 불분명하다고 지적했습니다. 넷플릭스가 이달 9월 중순'엑소더스'의 충격을 완화하는 중요한 조치를 하나 땄습니다.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과의 계약으로 2021년부터 5년 시트콤'사인 페르 두 Seinfeld'의 독점 방영권을 획득했다 이 시트콤은 현재 디즈니 소유의 동영상 사이트 플루 Hulu에서 방영되고 있다.​ 자금력이 탄탄한 또 다른 새 경쟁자는 곧바로 아이 풀이옷다 이 IT의 거인은 11월 11오링이풀 TV+스트리밍 서비스를 나타내는 1계획이었다 어린이 풀은 시작과 함께 큰 요즘의 유행을 끌어들이기 위해 거액을 쏟아 부었다. 톱스타 제니퍼 아이니스턴 Jennifer Aniston과 리즈 위더스푼 Reese Witherspoon을 자체 제작 드라마 더 모닝쇼 The Morning Show의 공동 출연으로 발탁하기 위한 도박이었다. 이 이야기 폰 제조 회사는 9월 초'오링이풀 TV+컴의 월 시청료가 4.99달러에 불과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른 스트리밍 경쟁사의 가격보다 아침이 심한 수준이었다 ​ 예를 들면 미국의 넷플릭스 가입자들은 드라마와 영화를 시청하기 위해서 매달 8.99달러~15달러 99센트를 냅니다(넷플릭스가 현재 인도 내 이야기 레이시아 같은 1부 해외 시장에서는 무바 1전용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매우 값싼 요금제를 점검하고 있다). 온 11월 마블과 루카스 필름, 픽사의 강력한 콘텐츠를 내걸고 피로 1디즈니 플러스의 월 시청료는 6.99달러이다.넷플릭스는 기이 아마존이나 훌루 같은 강력한 경쟁자와 싸우고 있다. 아마존은 동영상 콘텐츠를 포함하는 프라임입니다.서비스에 1억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마블러스 미시즈 메이슬 The Marvelous Mrs. Maisel'과 같은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다. 그리고 올해 초 기본 가격을 7.99달러에서 5.99달러에서 아침 추던 훌루는 현재 2,600만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리서치 회사액 케토 eMarketer의 최근 통계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현재 미국의 비디오 스트림 시장에서 87Percent, 아마존 인프라입니다. 이 약 53Percent, 훌루가 41.5Percent의 침투율/*역주:기이 형성된 시장에서 경쟁자의 소비자 잡기 비율로 절대적인 시장 점유율과는 다른 개념입니다/를 기록하고 있다.따라서 넷플릭스는 여전히 스트리밍의 제왕으로 남아 있지만 왕관을 지키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싸워야 합니다. 경쟁 역학 관계가 현재 극적으로 변하고 있다. 이 20년간 DVD우편 배달 서비스에서 엔터테인먼트 대국으로 변신하기까지, 넷플릭스의 놀라운 성장은 주로 처음 첨단 기술이 뒷받침했습니다. 원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 클라우드 인프라부터 훈련을 통해 시청자가 보고 싶은 것을 추측하는 데이터베이스의 개인화 엔진까지 회사는 한발 앞서 왔다. 넷플릭스는 자사의 기술력이 계속 경쟁 우위를 지킬 것으로 믿지만 최고 경영진은 경쟁사가 기술 격차를 줄이고 있다는 점을 인정합니다.new스트리밍의 시대에서 승리하기 위해 회사는 콘텐츠를 배달하는 만큼 이과인 독자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과제도 잘 해내야 합니다.넷플릭스의 베테랑 최고 콘텐츠 테드 서랜도스는 우리는 분명히 기술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재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라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성장의 new 열쇠가 점점 더 많은 전 세계 시청자들이 단순히 넷플릭스 서비스에 가입할 뿐만 아니라 그 서비스를 유지하도록 하는 킬러 프로그램 및 영화 목록 확대에 있다고 강조합니다. 사랑 도스는 "우리가 매번 1 해야 한다 1은 시청자들이 보지 않고는 있지 않은 프로그램을 만듦으로써 모든 사람의 게츄이에 맞추어 그 콘텐츠를 다양화하기"라고 이야기합니다.넷플릭스는 수년간 이 순간을 준비해 왔다고 강조합니다. 그리고 그 증거는 커다란 양서유행을 끈 감옥배경드라마 오렌지 이즈 더 뉴블랙 Orange Is the New Black'부터 오스카 수상작 '로마 Roma'에 이르기까지(그 중간에 수많은 틈새 콘텐츠도 제작했습니다), 회사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최근 수년간 지출한 매우 어려운 제작비다. 넷플릭스가 지난해 약 120억달러를 투자하고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분야 — 대본 작품, 무 대본 즉흥 작품, 다큐멘터리, 스탠드 업 코미디 스페셜, 아이, 애니메이션 등 —에서 700개의 자체 프로그램을 신규 제작하였습니다. 아이 군을 리스트들은 회사의 올해 콘텐츠의 예산이 150억달러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넷플릭스는 이 모든 작품의 제작비를 대느라 많은 돈을 빌렸다. 회사의 장기 부채는 2017년 이야기 65억달러에서 현재 126억달러로 급증했습니다.​ 넷플릭스가 new콘텐츠의 확산으로 혜택을 받고 앞으로도 가입자들을 모는 1것으로 기대합니다. 참 제 그 성공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1. 킬 콘텐츠를 피로 밖에 걸리고 있다. 넷플릭스의 알고리즘은 다소 특이한 정확성을 기준으로 시청자가 끝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 콘텐츠를 보는지를 측정합니다.가입자의 충성도를 예측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시나리오가 '이상한 예기'처럼 차기 히트작이 될지 예상하는 문제는 그다지 과학적이지 않다. 서랜도스는 가끔 아주 확실하게 모델링할 수 없는 것이 있다고 인정합니다.넷플릭스는 이 new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베테랑들로 구성된 콘텐츠 개발자팀을 구성했다. 이들은 실리콘밸리 회의실 주변에 보이는 전형적인 최고경영진과 다른 유형이었다. 대부분 넷플릭스에 합류한지 몇 년밖에 되지 않아, 전통적인 할리우드 생태계 출신이었다 그들은 다양한 민족, 인종, 성적 지향성을 대표합니다. 이것은 회사의 전략을 반영한 접근이었다 넷플릭스는 현재 전 지상과 부문에 걸쳐 시청자들을 연결하여 사용자 기반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자 합니다. 실제로 가장 수준 높은 팀원들 중에는 여자도 있었다 이들은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전쟁에 돌입하면서 공격의 선봉에 서 있다.​, 근년, 화요일 1 1석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약 200명의 팬이 수프 라우츄 Sprouts식료품 매장의 위층에 있는 여성 전용 공동 회사 무참하게 몰려들었다. 그들은 넷플릭스의 요즘 유행하는 여자 레슬링 드라마"글로 GLOW"의 제3시즌을 축하하기 위해서 모였다. 내부는 10대 소녀들이 꿈꾸는 침실을 좀 더 어른스럽에 장식된 것처럼 보였다. 이곳에는 쾌적한 연두색 소파와 분홍색 의자, 색조를 합친 책으로 깔끔하게 채운 커다란 벽면 선반이 있었다. 약간의 여성이 대부분의 참석자들은 무료 와인을 마시며 어슬렁거리고 있었다.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주연배우와 여성제작자도 이날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등록 데스크 옆에선 누군가 요즘 유행하는 분홍색 작은 주머니를 과인 나눠주고 있었다. 허리에 차는 이 백은 글로 —'Gorgeous Ladies of Wrestling(레슬링 여인 천하)'의 약자이다 —의 무대인 1980년대를 연상시켰다. 신디 홀랜드 Cindy Holland 오리지널 콘텐츠 부사장은 자리를 잡고 있던 청중들에게 "여기가 행사를 개최하기에 최적의 장소였다"고성호 기자 。 그녀의 연설이 끝난 직후 불이 희미해지고"글로벌"의 새 시즌 1회가 대형 스크린에서 시작됐다.​ 홀랜드는 의상과 성격 모두 형식을 지양하는 스타 1이었다 그녀는 특유의 짙은 색상의 재킷과 바지를 선호한다. 또 공연히 내 역할이 아무리 돋보여도 자칭 내성적인 그녀는 스포트라이트를 쫓지 않는다. 홀랜드는 2002년 넷플릭스에 입사했으나 그 당시 회사는 '문자' 같은 드라마 대신 트레이드 마크의 붉은 봉투에 잘 알고 있었다. DVD우편 배달 사업은 1997년 리드 헤이스팅스 Reed Hastings현재 CEO와 공동 창업자 마크랜돌프 Marc Randolph 전 CEO의 아이디어로 시작됐다.그 당시 서랜드스와 홀랜드 임인댐은 DVD 유통을 위해 프로그램을 찾아 라이선스 계약을 하는 것이었다. 그들은 IT업계와 연예계 출신으로 구성한 소규모 팀과 그 1을 했습니다(돈 하루 넷플릭스의 콘텐츠 사업부는 전 세계에서 약 400명을 고용하고 있다). 사란도스는 다예차과인이 일꾼 홀랜드에 대해 "그녀가 매우 논리적으로 판정을 내린다는 것을 곧 알았다"며 "그녀는 대단한 초능력도 가지고 있었다. 신디는 내가 아는 누구보다도 더 빠르고 훌륭하게 대본의 흐름을 읽고 분석할 수 있었다고 높이 평가합니다.​ 10년 후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사업이 호황을 누리시쟈크헷 sound에도 경영진은 회사의 사업 모델의 궁극적인 문제점을 발표했습니다. 즉, 어느 시점에서는 적어도 합리적인 비용으로는 라이선스 콘텐츠의 규모를 계속 확장할 수 없다고 우려했습니다. 이런요즘유행프로그램이나영화를제작하는전통적인할리우드기업들이 이러한 컨텐츠를 활용할 것이라고 예측한 것이다. 홀랜드는 자체 제작비만큼 많은 라이선스 비용이 드는 시점이 곧 찾아올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넷플릭스는 어쩔 수 없이 자체 콘텐츠를 작성해야 하는 상황을 앉아서 기다리지 않는다고 판정했습니다.​ 오리지널 컨텐츠에 뛰어드는 계기는 2011년 2월 생성했습니다. 당시 영국의 정치 스릴러 하우스 오브카드 House of Cards'의 제작자가 넷플릭스에 관심 있는 제안을 한 것이다. 미국 시청자를 위해 최근 유행 시리즈의 독자 버전을 만들 권리를 사라는 예기였다. 넷플릭스는 재빠르게 기회를 듣고 베팅은 성공했어요. 케빈 스페이시 Kevin Spacey와 로빈 라이트 Robin Wright이 워싱턴 정가의 무자비한 기회 주의자로 등장한 넷플릭스의 '하우스 오브 카드'는 스트리밍 돌풍을 1우쿄쯔다( 하지만 스페이시는 결말. 과거 강제 추행 혐의로 중도 하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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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는 새로 유행직을 만들기 위해 베테랑 콘텐츠 개발자들로 구성된 팀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왼쪽부터 벨라 바자리아, 채닝 던지, 신디 홀랜드, 리사 서촌(앉아 있는 인물), 멜리사 코브. 사진=포천 US​ 할리우드 소재 회사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에이전시에서 오랫동안 캐스팅 에이전트로 1 한 매트 델 피아노 Matt DelPiano는 "그들은 이런 1이 1말 일 것을 알았다"과 이야기한다(그는 현재 제작사 케보 너 언론 Cavalry Media에서 파토우덱로 활동한다). 그리고 그 드라마가 그들에게 어떤 성공을 주었는지 확인한 후, 결코 그 sound를 되돌아보지 않았다. 자신의 컨텐츠 제작에 집중할 것을 가결했습니다.넷플릭스는 8월 더 오에이 The OA라는 프로그램 연장을 취소한다고 발표했다. 이 기술 거인은 그야말로 큰 반발에 부닥쳤다. 2016년 첫 방영한 '더 오에이'은 초자연의 드라마이다. 가끔 주 교외에서 실종되었을 때 승승장구하던 여성이 시력을 회복하고 돌아오는 신기한 이야기입니다. 이 시리즈는 많은 제작비가 들었지만 시청자는 상대적으로 소수에 불과했다.​ 1반 시청자들이 주요 고객인 방송국의 경우 이런 프로그램의 취소는 어려운 표결이 못합니다.하지만 그 드라마의 열성 팬들은 격노했다. 이들은 다른 곳에서 스퀘어에 광고판을 설치하고 플래시걸레/*역주: 미리 정한 장소에 모여 매우 짧은 시간에 약속한 행동을 한 뒤 곧바로 흩어지는 불특정 다수의 군중행위/를 조직했다. 또 이 시리즈를 되살리기 위해 온라인에서 8만 명의 서명을 받은 체인지닷 오알지 Change.org 캠페인을 시작했다. 1부는 할리우드와 뉴욕에 있는 넷플릭스 사무실 밖에서 시위를 벌였다. 하드코어 마니아입니다.페리얼 영 Emperial Young이라는 실직한 한 TV 작가는 sound식보다 더 오에가 더 필요하다며 단식농성을 벌였다. 그러나 넷플릭스는 반발에 굴복하지 않고 프로를 취소했다.이 문제는 발전한 넷플릭스 운영 모델의 2가지 측면을 나타낸다:첫째, 회사의 틈새 시장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다만 가무 사이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 둘째, 넷플릭스는 전통적인 할리우드 스튜디오처럼 운영방법을 배우고 있다.넷플릭스는 광고비에 의존하지 않는데다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매우 큰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를 세분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른바 다양한 개인 기호 그룹으로 불리는 광범위한 시청층을 위해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다. 그 결과 넷플릭스는 소수의 시청자를 겨냥한(narrow-cast), 덜 알려진 틈새 콘텐츠 해방구로서 예술가와 시청자 사이에 명성을 쌓았다. 홀랜드는 "우리는 TV처럼 화요일 1오전 8시에 어떤 프로그램을 방영하는 것이 최선인지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라고 설명한다.단 한 개의 프로그램 성공 여부는 제작비에 비례하는 시청자 수로 판단한다. 충성스러운 틈새 시청자 그룹을 보장하는 저예산 프로그램은 상대적 가치가 높을 수 있다. 반면 더 많은 시청자에게 유행가가 없는 값비싼 프로그램은 비합리적입니다. 넷플릭스는 분명히 높은 시청률을 원한다. 심지어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아 상까지 받고 싶어 한다. 물론 모든 작품이 이상한 이야기처럼 큰 성공을 거둘 수는 없다. 하지만 많은 시청자를 끌어모아 헤드라인을 장식하지는 못하더라도 여전히 상당한 투자수익을 창출하는 다른 프로그램도 있을 것입니다. 다만 넷플릭스는 '더 오 에이'가 아니라고 판단했다.넷플릭스는 언제나처럼 데이터 가운데에 큰 기업입니다. 따라서 직원을 구속하는 문화가 아니다. 과거 제작 분야 직원 — 즉, 무대 그다 sound에서 1하는 엔지니어, 디자이너의 집, 개발자들 — 니소우로, 금 하루는 콘텐츠 분야도 해당된다. 작가나 감독, 배우처럼 회사가 영입한 인재들은 예술의 자유와 넷플릭스가 꾀하는 전천의 속도를 높이 평가한다. 회사는 초창기부터 하우스 오브 카드를 내걸어 업계를 놀라게 했다. 파 1롯데 작품 — 할리우드가 오랫동안 프로그램을 개발한 과정 이프니다니다 —을 의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한번에 시리즈 시즌 모두를 사들인 것 이프니다니다. 그리고 1단 프로가 개발 단계에 들어서면 그대로 TV방송사 경영진이 건넨 다양한 피드백(이른바'방송국의 주의 사항')는 신경 쓸 필요가 없다. ​ 참 제 넷플릭스 문화의 1부는 별로 좋은 평가를 받지 못 했다. 쇼 진행자들은 회사 경영진이 자주 바뀌길 바라지만 사내 후원자가 누구인지 파악하기 어렵다고 불만을 토로한다. 또, 한 번에 택무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시켜 눈에 띄지 않는다는 불만도 있다. 당연히 적정한 예산을 받는 것도 쉽지 않다. 아낌없이 쓰는 키이지와 달리 업계에서는 넷플릭스가 늘 그랬던 것처럼 알뜰한 상사라고 평가한다.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에 참여하고 있는 한 TV작가는 익명으로 "그들은 항상 그러는데 돈을 아끼려고 장기적으로는 그것이 최선책이 없을 때도 가장 저렴한 방식으로 1을 처리하려는 ","스타트 업과 너무 너무 대충 대동소이한 경영 방식"이라고 지적한다.업계 대다수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는 넷플릭스는 또 다른 측면에서 인색하다. 바로 데이터 공유를 꺼리는 태도다. 회사는 시청률 집계기관 닐슨이 간절히 원하는 통계의 보물상자를 갖고 있다. 그런데도 플랫폼 콘텐츠 제작을 의뢰한 당사자들에게조차 이 정보를 숨겨왔다. 특히 경쟁 플랫폼이 같은 인재를 놓고 영입 경쟁을 벌이고 있기 때문에 회사가 명확히 고쳐야 할 행태다.기획사 출신 에이전트인 델피아노는 넷플릭스가 마틴 스코세이지 Martin Scorsese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이 그의 영화를 봤는지 이야기하지 않을까라고 반문한다. 1억 5,000만달러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다는 이 전설적인 감독의 차기작'더 아이 이리시 가장 The Irishman'은 11월 넷플릭스에서 개봉될 계획 이프니다니다.스코세이지와 같은 유명 감독과의 협업은 넷플릭스의 광고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 팀의 주요 우선순위 중 하도급 문제를 해결하는 데도ネットフリックスの独立映画及びドキュメンタリー担当副社長の西村理沙LisaNishimura氏は、"どうすれば私たちが正ストーリーに関心を持って魅力的な物語を作り続けることができるのか? また、映画制作者が人生最高の作品を作るために自ら訪れるように、どのように創造的な環境づくりができるのか"と、その優先順位について説明した。 彼女はネットフリックスの技術力の代わりに、芸術に対する信頼soundを強調することが創作者たちを惹きつける鍵だと主張する。​西村は2007年ネットフリックスに入社した。 比較的初期メンバーの彼女はその時、ライセンス·ドキュメンタリー·データベースの構築を手伝った。 ここ数年は"暮らしづくり(Making a Murderer)"のような"ドキュメンタリーシリーズ(docuseries)"を自主制作し、デイブ·シャーペルDave Chappelle/*訳注:ミクックの有名コメディアン、俳優、脚本家、制作者/のスタンドアップコメディスペシャルのような番組の編成を主導した。特に、監督と作家の迎え入れに力を入れるネットフリックスの戦略は実用主義に根ざしている。 競争ストリーミングサービスの急増は、作家や俳優などの需要も大変大きくなったという意義だ。 そしてコンテンツを確保するための新しい"武器競争"で人材スカウトは核心です。 彼らに手厚い補償をし、適切なインセンティブと機会を提供することは不可欠です。 しかし、彼らの想像力に訴える1も同様に重要である。​1例で、会社は2年前、ドリームワークスのベテランプロデューサーのメリッサ・コブMelissa Cobbを雇ってオリジナルの子どもと家族用プログラムを多数作った。 コブは現在ネットフリックスのロサンゼルスの拠点で、製作段階に20個以上の子供、アニメシリーズを進めている。 彼女は"私たちが現在やっている1は非常に非常に具体的なブランドの子供デンティティを構築するために努力することより、多様な種類のコンテンツを確保すること"と説明する。ある場合には、それは自律的に進める"情熱プロジェクト"を意義する。 監督兼漫画家のホルヘ・グティエレスJorge Gutierrezは"ネットフリックスは私の生1にグヮインルルこちら連れてきては'必ず叶えたい夢がなんたるか?'と聞いた"、"したがって、グヮインヌン'褐色の肌を持った人たちと一緒に指輪の帝王を作りたい'とストーリーした"と回想する。 彼は現在、中米神話からインスピレーションを得た子供向けアニメシリーズ"マヤと三人の勇者"(Maya and the Three)を制作している。 人類を救うために旅に出る戦士姫がこの漫画の主人公です。​ネットフリックスは特にエンターテインメント強者に成長しながら、芸術と技術の正しいバランスを持つ1が容易ではなかった。 一方で、会社は陳情したハリウッドの1ウォンと評価されことを望んでいる。 그러면서도 여전히 자사의 기술적 기반과 문화를 경쟁력으로 지키려 하고 있다.올해 초 넷플릭스가 영입한 채닝 던지 Channing Dungey 전 ABC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과인은 연예계에서 평생을 보냈다"며 "따라서 넷플릭스에서 적응이 쉽지 않았다. 우리가 제작하는 프로그램과 회사 플랫폼을 통합하는 1을 잘 몰랐거든"고 토로한다.현재 오리지널 시리즈의 총괄 부사장을 맡고 있는 던지를 영입한 것은 넷플릭스로서는 큰 문제입니다. 그녀는 디즈니가 소유한 ABC방송에서 15년간 근무했고, 션 다라이프니 다스 Shonda Rhimes 같은 유명 프로듀서와 함께 1 했다. "그레이아과인트미 Grey's Anatomy"와 그 후속작 "프라이빗·프랙티스 Private Practice"를 다룬 이 히트 제조 프로듀서는, 현재 넷플릭스와 콜라보레이션 하고 있다. 그리고 인 또한 던지기 합류는 넷플릭스가 기술주도형에서 예술성을 우선하는 대기업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나날이 커지는 성장통을 잘 보여준다. 그는 출근 첫날 직원들이 쓰는 용어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던지는 "정스토리 줄임말이 많았다"라고 웃으면서 스토리한다.넷플릭스와 전통적인 할리우드 대기업의 차이는 전문용어에 국한되지 않는다.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넷플릭스는 늘 그랬듯이 기민하고 빠르게 움직인다고 자부해 왔다. 참 제 현재 여러 학과에 다니라에에서 수백개의 각기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비교적 단조로운 회사의 조직 스타 1은 이런 복잡한 1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따라서 넷플릭스는 이번에는 전통적인 할리우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드물게 더 많은 과정을 거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던지는 방송사가 전력을 다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평가하고 다듬는 데 쓰는 방법을 언급하며 우리는 요즘 조금씩 발전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그런 방식은 정 스토리 훌륭한 프레젠테이션이었어. 하지만 결과적으로 우리가 원했던 방식은 아니다. 그러므로 계속 진행하지 않는 ' 같은 경우에 더 재량권을 갖고 1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설명했다. 유명 여배우 셀마 헤예크 Salma Hayek는 가끔 비행으로 지칠 때도 눈부시게 빛난다. 배우 겸 감독 겸 프로듀서인 그는 새로운 프로그램"모그아잉카 Monarca"를 홍보하는 미디어 행사 하루 때문에 런던에서 멕시코 시티로 날아갔다. 고국 멕시코에서 TV 드라마 배우로 출발한 헤이엑은 모과인카에 출연하지 않는다(본작은 데낄라 제국을 구축한 일가 문내의 복잡한 역학관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하지만 그가 운영하는 제작사 벤타그아인로사 Ventanarosa가 모과인카를 개발했다. 헤이엑은 원래 이 드라마를 ABC에 팔았다. 하지만 개발 단계에서 더는 진척되지 않고 있다. 결국 벤타그아인로가 판권을 환매한 뒤 넷플릭스로 가져갔다. 헤이엑은 그들은 드라마의 컨셉을 잘 잡았다고 아주 자랑스럽게 말한다. 이 작은 체구의 스타는 모과인카에 대해 얘기할 때는 열변을 토한다.그녀는 민트그린 정장 속옷에 립스틱 색깔과 잘 어울리는 진홍색 새틴 satin / 역주: 광택이 맑고 부드러운 천의 비단 / 상의를 입고 있었다. 검은 머리를 완벽하게 자른 헤이엑은 더 이상 비행기에서 내린 인간처럼 보이지 않았다.그녀는 "우리는 이 드라마를 멕시코 올 로케로 스페인어로 제작한 ","전 세계 190여개국이 이 드라마를 방송할 계획 이프니다니다. 누군가의 권력이 과도한 부패, 가족 사정, 성적 개인 취향이 과도한 육아와 연관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실제로 넷플릭스는 자사의 전략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위해 콘텐츠를 믹화하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한다. 회사는 정스토리오를 오히려 특정 지역에 어필하는 프로그램 개발을 시도하고 있다. 그 중 1부는 보편적인 주제를 다루기 때문에, 더 넓은 시장에서도 어필할 것 이프니다니다. 넷플릭스의 비영어권 오리지널 프로그램 책댁의 벨라 바자리아 Bela Bajaria는 우리는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모든 프로는 전 세계에서 동시에 나타내1것"이라고 설명한다. 하지만 우리가 어떤 과인라에 진출할 때 스토리는 중요한 점, 스토리텔링입니다. 따라서 그 과인라 출신으로 비전을 가진 크리에이터의 역할이 중요하다.유니버셜 TV 대표를 역임합니다.한 파쟈리 알고 있는 3년 전, 넷플릭스에 합류했다. 연예계에서 경험을 쌓은 인도 출신이에요.원화는 런던 태생의 잠비아에 사는 9살 때, 쿡에게 건넜다. 그는 넷플릭스의 목표는 점점 글로벌화하는 콘텐츠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어필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할리우드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의 엔터테인먼트 거점에 인재를 배치하는 것이 열쇠입니다. 넷플릭스는 현재 런던, 마드리드, 토론토에 제작 거점을 두고 있으며 멕시코를 포함한 많은 다른 시장에도 콘텐츠 팀을 두고 있다.​ 해외에서 히트작을 만들어 내는 것은 그저 좋을 뿐만 아니라 분명히 필요한 1이프니다니다. 넷플릭스 사용자 대다수가 현재 믹 밖에 있기 때문입니다. 회사의 미쿡 시장은 정말 거의 포화상태인 반면 갈수록 글로벌화하는 영향력은 성장 모멘텀이 될 수 있다. 또 넷플릭스가 다양한 조사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믹크 시청자들의 개인 취향에만 집중하면 불가능한 1이프니다니다. 한 가지 사례가 있다. 넷플릭스가 이달 9월 201'크리미널 Criminal''이라는 범죄 드라마를 4개의 다른 버전으로 선 보였다. 회사는 각각의 작품을 프랑스 스페인 독 1, 영국 등 4의 특정 정부에 맞게 각색했다. 이 드라마는 단순히 언어만 다른 동 1 스토리가 없다. 사실상 같은 개념(각각 1그때의 길이의 경찰 심문으로 구성된 3개 에피소드)이지만, 현지 배우들이 달리 휘장 와잉리오이 갖는 문화적 특성에도 차이가 있다. 4가지 버전 모두 넷플릭스의 세계 시장에서 볼 수 있다. 영국 시청자가 프랑스어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는 뜻이어서 심지어 영국판보다 나을 수도 있다.이 모델이 효과가 있다면 회사로서는 매력적인 방법입니다. 미쿡의 대부분의 방송국에서는 다른 과인라에서는 강력한 유통 채널이 없다. 따라서 콘텐츠 유통을 위해 지역의 기존 방송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해야 한다. 참 제 넷플릭스가 190개 이상의 정부에서 글로벌 유통망을 통제하고 있다. 그리고 이 과인라에서 독자적인 프로그램 편성에 대한 영향력도 커지고 있다.넷플릭스를 낙관적으로 전망하는 RBC캐피털마켓의 어린이리스트 마크 마호니 Mark Mahaney는 이들이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세계화할 수 있다면 점점 더 훌륭한 규모의 경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물론 세계적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기 위해서는 문화적 격차 해소뿐 아니라 언어도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 이 문제는 결코 보기보다 간단하지 않다. 연예계에서 subs and dubs는 자막과 더빙을 의미하는데 이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전 세계 관객을 위해 대사를 번역한다. 넷플릭스는 둘 다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플랫폼에서 방영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동시에 10의 언어로 복사하고, 20개 이상의 언어로 자막을 제공하는 것 이프니다니다. 미쿡 이외의 대부분의 과인라에서는 더빙을 선호한다. 그래서 이 작업은 완벽하게 해내기 어려운 예술에 가깝다. 한층 더 그 규모를 확대하는 것은 정스토리의 고난도를 필요로 한다.넷플릭스는 콘텐츠 운영팀이 자막과 더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회사가 어떤 결과를 내더라도 엔지니어가 최상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실현성은 크지 않다. 바자리아는 "이 문제의 간단한 기술적 해법은 없다"고 토로한다. 넷플릭스가 최근 추진하는 많은 1처럼 그 1는 과학보다는 예술에 더 가깝게 보인다.​ ​ ▲ 격화되는 스트리밍 전쟁 ​ 넷플릭스가 현재 전 세계에 1억 5,10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최대의 스트리밍 쿵키오프이프니다니다. 하지만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홈인 미쿡과 해외(최근 몇 년간 빠르게 성장해 온 주요 무대다)에서 새롭게 경쟁 바람을 맞고 있다. - 현재 미쿡 나의 라이벌 -아마존 Pra입니다. 비디오(기보?월 8.99달러):이'만물의 소매업자(Everything Store)'은 이 2006년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서 TV프로와 영화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자체 개발하고 있다. 이 중"마블러스·미시 시즈, 메이스("등 몇 작품이 히트했다. ​-CBS올해 접근(기보?월 5.99달러):'NCIS'에피소드를 정주행하고 싶다면 댁은 제대로 선택했다. 이 방송사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현재 방영 프로그램과 방송 종료 프로그램은 물론 때때로 뉴스와 NFL 경기까지 매우 많은 콘텐츠 목록을 보유하고 있다. ​-훌루(기보?월 5.99달러):훌루는 그 동안 우여곡절을 겪은(빅 4방송사 중 3개사가 참여한 이 조인트 벤처는 현재 디즈니가 지배 지분을 갖고 있다). 그러나 이 스트리밍 서비스는 최근 시녀염소(The Handmaids Tale)와 같은 훌륭한 오리지널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조만간 출시 ​ 오링이풀 TV+(기보거나 월 4.99달러:가입자에게 매력적인 가격 이프니다니다. 하지만 어린이 풀로서는 거액을 투자한 도박입니다. 이 스마트폰 제조사는 제니퍼 아이니스톤과 리스 위저즈를 성공시키기 위해 제니퍼 아이니스톤과 리스 위저즈.푼 이 출연한 오리지널 시리즈'더 모닝 쇼'의 2시즌의 제작 비용으로 3억달러를 쏟아 부은 것으로 나타났다.​ 디즈니 플러스(기보거나 월 6.99달러):강력한 자금력을 가진 엔터테인먼트 쿵키오프을 꼽으라면 그 누구도 디즈니를 따라갈 수 없다. 오랫동안 기다리고 온 이 쿵키오프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마블과 픽사, 루카스 필름 등의 독점 콘텐츠를 나타내는 1계획 이프니다니다. HBO맥스(기본가격 미정):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가입비가 만만치 않을 전망입니다. 하지만 AT&T 산하 워덱미디어가 곧 내놓을 요금제에는 유행 시트콤 프렌즈가 포함될 계획입니다. 또 HBO만큼 뛰어난 스트리밍용 콘텐츠를 보유한 방송사 프로그램도 모두 볼 수 있다. NBC유니버설(기본가격미정) : 드라마 '오피스'가 방송되는 이 신규 스트리밍 서비스 '피콕Peacock'은 내년에 출범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컴캐스트는 새 서비스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 코드 커팅 cord cutting / * 역주 : 높은 유료 방송 서비스를 해지하고 저렴한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이동하는 현상 / 의 거센 파도 속에서 이 케이블 거인이 그 과인마의 명맥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믹크 밖의 도전자들 ​ 브릿 박스(기보거나 월 6.99달러):BBC스튜디오와 ITV가 공동 설립한 이 합작사는 기이 믹크과 케그와잉다에서 운영 중 이프니다니다. 영국에서는 올해 연애이야기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오덱은 이 서비스가 새롭게 영국 프로그램과 시트콤 '포르티 타워스 Fawlty Towers'처럼 대유행했던 고전을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가 되길 바라고 있다. ​ 핫 스타(기보거나 월 9.99달러):디즈니가 100프로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이 자회사는 인도 최대의 스트리밍 플랫폼 이프니다니다. 핫 스타는 17의 사투리로 녹 sound한 영화들 외에도 크리켓 경기나 인도 시장에서는 분명히 살펴야만 한다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사르토(기본가격 미정): 프랑스인들이 자국 내에서 날로 커지고 있는 넷플릭스의 유행에 맞서기 위해 뭉쳤다. 프랑스 3대 방송사의 프리미엄 컨텐츠를 제공하는 이 조인트 벤처는 내년에 출범 계획 이프니다니다. 출처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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