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9회 예고편 및 참가자 홍자 송가인 정다경 하유비 김유진 두리 정미아이 남진 김연자 장윤정 최종 우승후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2:07

    #미스트 로트 9회#예고편#미스트 로트#송가의#참가자#홍자#송가의#전 다교은#하유비#두리#김유진#정미 아기#남진#김연자#장윤정#우승 후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소리 나는 오락 프로그램'미스트 로트'9회 우승 후보끼리의 전쟁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할 생각이다. ​ TV조선'미스트 로트'9번의 예고편의 우승 후보로 꼽히는 가수'홍자'그래서'송가이다'가 지난 위기에 몰리면서'미스트 로트'는 긴장감을 더욱 높인다.


    >


    온 4월 251방송 방안인 TV조선'미스트 로트'8회에 이어9회에서는 현재까지 가장 우승 후보로 예상되는 참가자'홍자'과 참여자'송가이다'의 우승 후보를 놓고 치열한 ' 대역전'이 있는 방안이다. ​ 지난 4월 181군 부대 미션, 다음 참가자 12명만이 준결승전에 임했다.


    >


    그러나 이날 함께 한 가수'남진'-가수'김연자'-가수'장윤정'의 노래를 선정하고 각자가 노래'레전드 미션'에서 참가자'홍자'이 하나 정도 숨기고'정 다교은'이 2위,'송가이다'가 3위를 각각 기록했다. 그동안 부동의 구도가 무너지면서 지난주 새로운 실세로 등판한 참가자 정다경이 앞으로 새로운 순위 쟁탈전을 벌일 전망이다.


    >


    더가 지난 4월 하나 8하나 하나의 대하와 대결에서 참가자'홍자'에 패한 것을 제외하고는 그동안 하나 등을 놓친 적이 없는 참가자'송가이다'를 예상할 수 없는 저조한 성적으로 촬영 현장에 있던 마스터들을 동요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참가자 '하유비' 그리고 '김희진' 참가자 '두리' 이어 '정미애'의 무대가 유출되어 앞으로의 치열한 순위 다툼을 예상하게 되었습니다.


    >


    참가자'송가이다'는 '본 대회 2라운드'로 곧 초조함을 드러내는가 하면 역시 참가자'홍자'도 2라운드에서 좌절감을 보였고 결국 이내용을 잇지 못 했다.게다가 지금까지 유출되지 않았던 마스터 가수 "남진" - 가수 "김영자" - 가수 "장윤정"


    >


    그리고 관객 심사단 300명과 이곳으로 온라인 투표의 최종 점수가 합산되어 지금까지 순위가 완전히 뒤 바뀌는 상황이 벌어지용토 니시 안의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어 버렸다. ​ 예상 못한 새로 점수'일 00점 도전자'가 나오는가, 그리고 상상하지 못한 하위 점수'0점 자'가 나오는 등 지금까지는 없었던 충격적인 점수가 발표된다.


    >


    마침내 우승자의 윤곽이 드러나오늘 25일 방송에서 최종 우승을 확정짓는 결승전에 진출하는 최종 5명의 정체에 시청자들의 훙미이 모여서 수수께끼도 함께 증폭되고 있다.​'미스트 로트'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 최종 결승에 진출한 탑 5명이 최종 결정된다만 참가자들의 한계를 넘는 지금까지는 보지 못한 무대를 벌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미스트 로트'9번은 좋은지 25한가지 저녁 한 0시에 방송될 의도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