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현경 나이 박성훈 결혼 출연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0:40

    배우 류현경이 유출 열애 중인 배우 박성훈을 향해 애정을 나타낼 때 가끔 검색어에 나왔더군요. 이날 남자 친구 박성훈에 대해 연기에 대한 얘기도 많이 하는 편인데 그거면 된다. 든든하다고 예기했습니다.


    류현경, 박성훈, 이 2017년 3월 욜아이 사실이 공개됐지만입니다.두 사람은 연극 올모스트메인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배우 박성훈, 본인은 1985년생으로 2008년 영화'쌍화점'에서 데뷔했다. 이어 영화 '전우치', '곤지암', '상류사회', '천문: 어두운 하거의 매일 듣기'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질투의 화신', '조작', '저스티스', '사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이 있습니다.요즘에는 KBS 2TV주말 드라마'하봉잉만 편'에서 장 이거 역을 맡고 유명하게 되었습니다.현재는 사이코패스 다이어리를 마친 후 차기작으로 KBS 드라마 출사표를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


    류현경은 초등 학생 시절 서태지의 노래의 비디오를 보며 연기 학원에서 연기를 시작하였다며 초등 학교 6학년이던 하나 996년 SBS설날 스페셜 곰탕에서 김혜수의 아역으로 데뷔했다고 한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방자전, 신기전, 비천무, 태양은 없다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오나의 귓가, 텔루아, 단팥빵, 완초 등이 있습니다.​, 박성훈 여자 직접 신문 류현경년은 한가지 983학년에서는 남자가 친국 박성훈과 나이 차이는 2살이래요.두 사람 나이가 많아서 그런지 결혼 이야기도 많이 나오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