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거운 것부터 가벼운 것까지 BEST3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16

    [영화]넷플릭스 영화 추천, 무거운 것에서 가벼운 것까지 BEST3문/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한번 보면 끝이 없다는 넷플릭스 시리즈. 그 명성을 듣고 섣불리 시작할 수는 없었다. 1개의 능률이 많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 요즈음 잠을 설쳐서 보는 것 아닌가 걱정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호기심을 극복하는 것은 힘들었다. 무료로 30한 동안 즐길 수 있다는 함정에 빠졌다.감정의 기간이 길었던걸까?? 목마른 사람처럼 넷플릭스를 빨아들이기 시작했어요. 그 결과 잠과 생활을 바꾸게 됐다. 생업을 포기할 수 없었기 때문에 멤버십을 해약해 버렸다. 그 하나는 조그마한 유희의 중국에서 가장 재미 있어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 3개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로맨틱 코미디, 종종 로맨스. TV에서 과인오는 마케팅을 통해 먼저 접했지만 눈에 잘 띄는 귀여운 여주인공에게 반해 관심이 있었다. 평가를 살펴보면 대체로 괜찮고 과감하게 보기 시작했다. 아이와 보모로 보이는 한 여성과 TV를 함께 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TV 속에서는 줄리아 로버츠가 과인해 온다. 혼자만의 상상과 인래를 펼쳐 보이고, 보이는 얼굴을 뒤로 한 채 과인이 많은 여자는 꼬마 숙녀가 하지 못하는 이야기를 한다.


    우리는 줄리아 로버츠도 아니기 때문에 행복하게 살 수 없고, 만약 너와 결혼하게 된다면 비자 때문이라는 끔찍한 얘기가 될 것이다. 아직 어른이 되지 않은 아이에게는 그 무정한 이야기 같다. 부정적인 환경에서 자라온 아이에게 자존감이 오전인 것은 당연해요. 가끔은 25년이 지나 성인이 된 쵸은세우에서 전개된다. 건축설계사라는 직업을 가졌다. 하지만 나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하는 일은 허드렛일이 아니다.아내의 목소리에는 그런 전개가 감정에 들어가지 않았지만, 나쁘지 않고 대중을 위한 빌드업이라고 소견하면서 천천히 보고 있던 기억이 있다. 전형적인 성장 드라마지만 예상치 못한 전개에 시종 폭소를 자아낸다. 같은 문화권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제작된 제목을 보고 이렇게 웃은 것은 아내의 목소리였다. 89분의 짧은 러닝 타이입니다에 즐거운 시청했다.


    두 번째는 스릴러 버드 박스다. 산드라 블록이 주연으로 시나리오가 나쁘지 않아 해외는 물론 국내까지 큰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아포칼립스적인 배경이 진행되어 어둡고 예리한 신경에 동화되기 쉽다. 발단은 원인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자살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대중은 공포에 빠져 살기 위한 움직임이 시작된다. 스릴러 특성상 긴장감을 조이고 푸는 기술이 중요한데 그런 부분에서 완급 조절이 상당히 잘됐다.


    >


    >


    옛날에 본 '미스트'와 흡사했다. 알 수 없는 공포로 나타나 부자연의 인간성 짜증을 유발하는 캐릭터도 몇 개 나쁘지 않았지만 산드라 블록의 열연이 돋보였다. 다만 드라마적인 요소가 더 많기 때문에 스릴러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도 있다. 앞서 말한 대로 스토리도 좋았지만, 그것을 이끌어 가는 주연의 표암력으로 빨려 들어간다.아이들과의 호흡도 괜찮았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소가족아라는 게 전무했던 여성이 글재주를 경험할 정도로 전천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소재가 참신하다. 단순한 기린터로 던지는 주제가 꽤 무거워 소견이 많아진다. 다만 공포심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에게는 좋은 평가를 받기 어려울 것이다.


    근데 나쁘지 않아서 안 보신 분들은 많을 것 같아. 마지막은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이다. 정말 시도 때도 없이 광고를 많이 했어. 마치 대작이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어느 플랫폼을 봐도 한번은 봤을 것이다. 오히려 저항감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쁘지 않다면 꼭 봐주길 바래. 보는 사람만이 아는 설레임을 당신도 느꼈으면 해요.


    >


    >


    또 하이틴 물의 정석은 서양인 줄 알았다. 집안에서 하는 파티와 함께 자유롭게 여행까지 간다. 한국 자신라는 쉽게 상상할 수 없는 청소년기다. 사건의 발단은 한 소녀가 지금까지 쓴 러브레터가 영문도 모르고 해당 주인공에게 배달된 것. 그러면서 내가 짝사랑한 남성들 중 한명과 계약 연애를 시작한다는 설정이다.뻔한 상념이지만 주연 배우들이 보여 주는 색깔에 반한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그 작가가 대한민국계 미크인이라는 점인데, 그래서 자신은 여기서 자신이 온 주인공을 보고 대한민국계 미크인이라고 생각했다. 그러자 그녀는 베트남 출신의 아시아인이다. 그동안 백인 중심의 하이틴 물에서 동양인이 주연을 맡은 것은 이색적이었다. 아직 생각하신다면 믿고 보시기 바란다.


    정액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몇 가지를 골라보려 해도 같은 금액을 내야 한다. 다시 보려면 재결제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그러므로'파 1 껐다'을 추천하고 있다. 앞서 말한 영화는 물론 예능과 드라마까지 만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자료로도 몇백 원이면 감상할 수 있어 좋다. 알찬 행사가 열리고 있으니 요즘이 딱 좋은 시기다.


    >


    >


    주목해야 할 행사는 2개이다. 우선 낮 출근시간을 활용해 달라는 분에게도 좋다. 낮 6시부터 9시까지 스마트 폰을 통해서 접속되는 분들에게 무료 방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단 평 1에만 가능한 점을 참고한다. "추가 금액을 들일 필요는 없고, 데이터만 있으면 이상 없이 시청 할 수 있다".뒤쪽은 쿠폰을 활용하면 된다. 무료한 주례 이에키울 때문에 도시에 산재한 '파 1 껐다 쿠폰'을 검색하면 만원을 얻을 수 있는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등록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어려울 것은 없다. 전해드린 행사 외에도 다양한 행사들이 있으니 방문해서 판단해보자. 더욱 합리적으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