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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자율 주행 앱티브와 합작은 경축!! 그런대 망할까 봐 걱정된다.(기아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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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가 정의선의 지휘로 전천하면서 기업들이 전천을 빠르게 느낍니다.그동안 개발에 참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던 현대차가. 애브티브와 손잡은 걸 보면 속도가 특별해요.그런데 현대&기아가 망할까봐 걱정이에요. 현대&기아(이하 현대)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구입하신 차량이라 나름대로 추억이 많으니 이런 글도 써봐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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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바로 그 이유인데... 매출은 늘 그랬지만 이익이 줄었어요.그럼 왜 줄었나 했더니 인기가 없다보니 가격을 아침에 맞춰 경쟁력을 높인거죠.인기가 없는 이유는 볼품없기 때문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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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디자인으로 많은 선택을 받은 티볼리&E클래스.최근의 유행을 보기만 해도 답은 본인입니다.현대차의 요즘 유행이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또 디자인입니다. 그래서 이런 디자인의 위력은 페리세이드 흥행에서도 보여줍니다.그럼 계속 디자인이 나빠져야 하는데 아직 따라하기에 바쁜 디자인은 뒤쳐져 있다는 소견을 줍니다.그래서 현재의 디자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먼 미래만 보고 투자를 하고 있으니. 먼 미래가 올 때까지 버티는 것이 가능할까.과연 먼 미래에는 선두 그룹 1?이런 소견이 붙고 보통, 타사와 자동 운전에서 겨우 동등한 포지션에 위치할 것이라는 소견에 음험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동등한 포지션으로 있으면 다시 디자인 덕분에 요즘 유행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과연 현대는 폭스바겐이 될 수 없는 것인가?! 라는 소견으로 잠시 소견을 했습니다. 폭스바겐은 기본적으로 직선미를 갖추고 있습니다.그런데 그 직선미를 가지고 본인 내부에서 공간적인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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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는 각각 차량의 디자인이 다릅니다.한편 폴크스바겐은 프리미엄 브랜드동 신세계 디 7의 디자인을 옮기고 폭스바겐의 최상위 트림의 고급화를 진행하는 것입니다.이러한 하나된 감정으로 대중화 브랜드의 고급화를 이끌고 있습니다.구매를 고려 중인 오너에게 긍정적인 생각을 이끄는 전략으로 평가해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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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의 대학원 졸업 전시회 작품입니다.디자인을 보고 평범한 토대에서 고급감을 발견했기 때문에 정말 신선하다고 생각했습니다.첫반 욕실인데 저 3개의 마름모꼴과 그 다이아몬드의 표면의 패턴으로 고급화를 추구하는 것이다.집들이를한다면그옷자락을소개하면서이게요즘롬버스드라이기라고해서다가와서문양을자랑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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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람보르기니의 변함없는 빨간 간처럼 줄거리입니다.이처럼 모드가 아닌 1부에 고급화를 추가하고 가격 경쟁에 다음 쵸지지 않고 경쟁력을 대비한 전략.이것이 바로 현재의 현대차에 어울리는 디자인 전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정직하게 현대 차는 대중적인 폴크스바겐의 전략과 이런 디테 1함을 통해서 오, 당신에게 만족감을 주어야 한다.그런데 현대는 제네시스와 인테리어 공유로 이끌고급화도 없고 이런 디테 1함의 참신함과 아름다움이 없습니다.상위 브랜드의 견인이 부족하면 디테 1 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주는 실내외 디자인이 반전의 묘수로 소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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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부터 추구한다고 한다 STYLESET FREE 단지 소재로 미래지향적이고 딱딱할 뿐입니다.또, 현대답다는 소견이 있어, 투박함이 배어나옵니다.의자만 돌리면 획기적이라는 소견에 순진함까지 느껴질 정도입니다.저 디자인을 보고 어렸을 때 무궁화호가 생각났던 분도 계실 거예요.미래 지향적이라고 하지만 80년대 기차 의자 빼고 알을 잊고 있은 소견을 알아보고 디자인입니다.그러면 결국 '차=기차'를 성립시켜 주는 놀라운 디자인이 완성된 것입니다.분명 차는 앞으로 운전하는 곳이 아니라 생활하는 곳으로 변화한다는 내용일 것입니다.그런데 정작 생활을 디자인하는 사람이 없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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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벤츠를 구매하고 싶다는 의견의 첫 이유가 내장으로 나왔던 이 인테리어가 나중에는 자신다워진 느낌이 들었던 차량이 페리세이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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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언제나처럼 모두 sound를 따라간다면 언제 추월해서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줄까 합니다.어차피 2조 괜찮은 투자했으니 지금의 성공이 없으면 실패입니다.그런데 남이 다 투자하는 곳에 투자를 했으니까 실질 경쟁력은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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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적으로 정예기 승부에 나서려면 자율주행이 아닌 디자인이어야 한다고 소견한다.개인에게 이런 채용은 어렵겠지만 현대차에겐 몇몇 실생활 관련 창의적인 디자이너 영입이 쉽지 않을까요?전교 1위에 오르기 위해선 전교 1등이 다니는 학원을 다니면 없는 좋습니다.조금 불안하면 그 학원도 다니면서 그 1위를 달리고 남게 만들 수 있는 저를 위한 학원을 찾으면 됩니다.그런데 늘 그렇듯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유명 학원을 찾듯 한 번 성공한 자동차 디자이너의 집만 영입한다.그 걸음이 잘못된 게 아니라 따라잡기 위해서는 부가적인 요소가 추가돼야 한다는 소견입니다.즉,다양한분야의전문디자이너들이함께보완한다면보다특별한디자인을할수있지않을까생각합니다.현대차는 기품 있는 자동차 디자인 덕이 많습니다.그러면 다른 분야의 창의적인 디자인이 더해지면 그 시댁의 효과는 더 커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리고 '생활을 디자인한다'는 구호가 오히려 그 style set 무료 빙글빙글 도는 의자보다 기대감을 더합니다.멀리서 보면 정말 쉽지만 내부에서 보면 정말 안 보이는 것 같아요.부디 디스플레이와 비품에 대해 좀 창의적인 디자이너들이 영입되었으면 좋겠습니다.현대만의 세부 고급화와 참신함을 빛낼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하여 위상을 높였으면 합니다.현대는 자율주행보다 디자인이 가장 먼저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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