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TV조선과 불화설…콘서트 편성 두고 다른 목sound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13

    >


    가수 송가 인과 TV조선의 불화설이 1옷슴니다항 방송 관계자는 "방송가에 송가의 측과 TV조선 사이에 불화설이 나돌고 있다. 최근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편성을 놓고 양측이 다른 의견을 내놓고 있는 것도 관계가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귀띔한 것으로 알려졌다.​ 231송가의 소속사 측은 하나하나 달 성 카인의 1단독 리사이틀'Again(어게인)'개최 소식을 전하면서 TV조선에서 특집 쇼에서 방송되자 공식 보도 자료를 냈지만 TV조선 측이 "편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송카잉 측의 입장을 후(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소속 사무소가 공식 자료를 내놓기 전에 보도 자료 염소와 관계 있는 곳과는 사전에 상담하고 공유하기 때문에 편성을 놓고 다른 의견을 상하지 않는 것 자체 이상한 귀추였다. 방송가에 퍼지고 있는 불화설에 무게가 더해진 이유이지만, TV조선과의 불화설에 대해 송가인 측은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아 화제를 아끼고 있습니다.


    양측 관계가 틀어진 판정적인 이유는 무리한 연예 출연 때문이라는 겁니다.송 카인은 TV조선' 시킬지는 실수 트로트'1대 미스 트로트의 진·코토)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활동 중입니다. 전국에서 여는 공연만 아니라 TV조선에서 기획한 연예에 주로 출연하고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TV조선도 명하나운 미스트로트의 시청률이 오른 담송가인이 출연하는 예능마다 잇달아 좋은 시청률 성적을 거두며 송가인 효과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송가인 효과가 클수록 TV조선이 무리한 예능 녹화를 강행하여 송가인의 건강에 큰 부담을 주었다고 합니다. 송가인이 피로가 누적될 때마다 비타민을 주사하는 등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것은 MBC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도 자신 있었습니다.​ 송가의 이 교통 사고를 당한 날도 TV조선'송가의 이 간다-퐁 타에 가세'녹화를 19시에 찍은 이후인 것으로 되어 있지만,입니다 이후 송가인이 타는 차량을 운전하는 매니저도 항상 있었다고 합니다.이어 무리한 방송 녹화에 결국 송가인은 '뽕 따러 가자'와 '아내의 맛' 등 TV조선 고정 예능에서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TV조선 측은 24일"'뽕 따러 가세'은 '미스트 로트'을 사랑하고 준 시청자들 때문에 일시적으로 기획한 단일성 프로젝트였습니다. 송 카인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려면 건강 관리와 휴식 기간이 꼭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른 하나 0월 중 시즌을 마무리 지을 것으로 최종 판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내의 맛 하차에 대해서는 송가인은 송가인과 부모를 주인공으로 한 어머니의 맛이라는 특별판을 통해 등장한 것이며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 오랫동안 출연하지 않는 귀취였다며 다만 송가인은 당분간 계속될 의도라고 전했다.한편 송・가잉은 건강 회복과 본업에만 집중할 계획이라는데,"내일은 실수 트로트"에서 우승한 뒤 연예에 흐르는 시간이 많고 정작 앨범 준비 시간이 부족했다 송・가잉은 한모금개 월 혼자 공연과 신곡 발매 준비에 집중하고 의도된 공연을 소화하는 뜻이란다.#송가인 #TV조선 #불화설 #송가인불화설 #미스트로트 #아내의맛 #폰탈로가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