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이스타 M일6 개머리판 교체, 실총분해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0:56

    토이 스타 M한 6시리즈 개머리 판은 노는 힘 올드라는 생각이 듭니다.그러므로 M4A하나 서울 구매하려 했으나 총신이 노멀 힘 짧아 우선적으로는 M한 6A4를 사려 했다.(M한 6A4는 재고 가격이 높은 관계로 못 샀지만...ᅲᅲ 그러니까 레일을 붙였고 이제는 개의 헤드 밸브도 교환하고 싶었습니다.▼ M한 6A2에 레일 장착하는 포스팅 입으면 다닌다.


    >


    우선 총사 모에 M4용 개머리 판 스톡+봉을 판매하는 것을 봈 슴니다. 그러나 그 세트가 약 2만 5천원입니다.. 그렇게 하고 속 그리고 찾는 도중 스톡만 3개로 만원에 파는 분이 있어서 재빨리 구입하 슴니다!ㅋ


    >


    한번 M16의 금속판을 때고 M4개머리 판을 틀어 봤습니다만, 그럭저럭 M4A1 같네요.이런 일이라면 뭔가 M4A1 살까.그래도 제가 튜닝했다는 기분이 좋으시겠죠.M4A1 살까... 하고


    >


    기존의 개머리판이 뭔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전 제가 원하는 견두판으로 수선해 드릴수 있으니까요!! 자기 합리화 쵸은사모에서 개머리 판 스톡 봉(5천원)주문한 것이 오고 있으니까 조만간 개머리 판 교체 후기 올림 겟슴니다.


    >


    M한 6A2 나쁘지 않고 M한 6A4 나쁘지 않고 다 똑같잖아요. 왜 냐크하세요? 내가 M한 6A4실 총기 분해하는 법 어떤 블로그에서 보고 흉내 내며 봤는데. 그리고 매우 간단하다.드라이버 같은 걸로 동그란 부분을 누르면 빠지는데 그러면 분리는 끝이에요.조심할 점이 있어요! 플라스틱이에요.따라서 개의 받침판과 몸체의 연결 부분이 약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파손 조심하세요~!!


    >


    짜란!! 실총분해완료!! 이것으로 내부부분품의 교환이 과인 장전 스프링이 상시 찢어져 있으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우선 저는 장전버스 푸링을 우선적으로 교환하고 싶네요. ㅋ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