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동위원소 30mCi 후기, 방사성 요오드 치료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2:57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내린 비 때문인지 오늘은 선선할 줄 알았는데 또 햇살이 내리쬐네요.저는 몸이 너희들의 무거운 본인의 날들입니다.온몸이 부었다고 할까, 본인, 얼굴이 심하게 부어있고, 손발, 종아리 다 부어서 아프기도 합니다.어제는 동위 원소 치료 당일이어서 약을 마시러 병원에 다녀왔어요!나는 저용량의 30mCi(밀리)에서 치료를 따로 격리가 필요 없고 입원은 안 했다.


    네, 여기까지는 저도 알고 갔어요.근데요.갑상샘암 동위 원소 30후기는 왜 이렇게 오프 봉 인입니다.검색을 어떻게도 잘 없고 거북 카페에는 입원한 분들( 고용량 100이상)야기가 많아서 저용량하면서 어떠냐고 문의 오링이메하지 않습니다.(허풍 피우는 거 아니에요?) 너는 무본인으로 답답하니까 역시 내가 써야겠지..(눈물)


    >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채혈실로 가서 핏물을 빼는 게 너무 힘들고, 또 소변검사를 하라는 거 아닌가요?어제는 단식에 물도 소량밖에 섭취할 수 없는데, 또 소변을 보고 갈 생각이니까요.진짜 소변 검사 노이로제. (울음)대합실에서 30분 기다렸다가 간신히 또 짜서 제출.소변검사를 하는 사람이 있고, 안 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칼슘이 부족한 사람들을 계속 검사를 하는 것 같네요.아 하루에 칼슘을 4번 먹으니 위가 당싱무게, 중 서울 롱고로소, 오히려 도우이쥬크팍 죽게 좋다고 생각하고 하루 3회만 먹었어요.그렇게 해서 핵 의학과에 가서 잠시 기다렸지만 4명으로 설명을 가장 아프소소 들었습니다.동위 원소 30mCi는


    이 외에는 1상 생활 가능합니다.하기 전에는 저도 모르니까 세탁은 개별적으로 해야 하는지, 화장실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걱정이 돼서 구역질이 나는지 또 따로 생각했어요.그런데 30mCi은 괜찮아요.저도 먹고 태연하게 놀랐어요.그럭저럭 주의하는 것은 그 3개.땀이나 타액, 변 등으로도 소량이 배출됩니다만, 괜찮기 때문에 소변만은 주의하도록 하라고 했습니다.물 두번 내려서 화장실 하나 나쁘지 않은 제가 쓰고 있어요. 화장실이 두 개입니다 그래서 변기가 흰색인데 방사성 요오드가 나쁘지 않다, 길게는 나쁘지 않은지 변기 뚜껑은 닫혀 있는데 변기에 회색 무언가가 박혔다고 할까 나쁘지 않습니다. 하핫, 만삭에서 산모, 신생아, 강아지, 초등학교 입학전 유아, 고령자.모두가 하나 주간 1후에는 관계 없다고 해서.한 주 동안 만 버티면 된대요.아기 엄마들은 다 같이 있어도 좋지만 잘 안아주고 잠도 다 같이 자기 때문에 안 될 것 같아요.결혼은 했지만 아기가 없을 때 치료해 줘서 감사하다고 생각했어요.여러 가지로 저는 감사한 부분이 많아요.입원하지 않는 것도 그렇고.


    >


    엄마의 지인으로 고용량인 분이 입원하셔서 속이 울렁거릴때 착즙 주스로 가라앉혔다고 해서 짜낸국 주스 사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방문했는데 다행히 속이 메스꺼울것도 메스꺼움도 없었어.


    >


    침샘은 한 번 망가져 버려서 상당히 힘든 것 같습니다.그래서 병원에서 강조하고 있었어요.침샘을 자극하는 소마싯은 음식으로 침샘에 쌓인 방사성 요오드를 배출해야 하는데 사탕이라고 써 있어서 사탕인 줄 알고 샀더니 젤리 모양의 아이셔. 어쨌든 보기만 해도 군침이 줄줄 흐른다.아이샤


    >


    의외의 복병물 저는 대장 내시경 할 때 물을 마시는 것도 자신 있었습니다.그래서 글재주가 없을 거라고 소견했는데요.그것은 위, 대장을 비운 상태여서 물 3L이상 먹는 것이 간단합니다.이것이 저 요오드식 생활하면서 물을 3L이상 먹는다면 물배가 찍어 먹는 식품이 내장에서 불어과인지 배가 심각하게 나 와서 호흡하기 어렵다.그렇다고 식사를 안 먹을 수도 없어요.방사성 요오드는 물을 많이 마시고 뽑아야 되고 그래도 작명이나 전신 스캔을 해서 과인면 김, 미역, 다시마를 제외하고 다른 건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그건 아래 와인만 바라보고 오늘을 버텨보려고 합니다.기이한 개, 술 하나쯤은 뭘 먹을까 전부 소의견했어요.저만 그런 거 아니죠? (웃음) 다른 암처럼 머리가 빠지는 것을 막는 급격한 신체 불 이즈미가 없을 뿐, 갑상선 암도 암이라 뭔가 다른 같은 이름이지만 암 예방, 암 세포를 죽이는 등의 상설 스토리 결국 항암 치료와 대동초 이상한 역할인, 동위 원소 치료!하루에 종말을 고할 것도 아니고 1개월이 지나 치료입니다.아무 문제 없다고 함부로 얘기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다들 하루하루 곡소리를 내며 한살 위의 생활을 힘들게 유지하고 있는 거예요.갑상선 암은 기묘하게 잘 견뎌도 문재인)것 같아요.이상 아만자 바쿠앙코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